대한민국의 대통령 집무실인 청와대가 작년 5월부터 개방되어, 밤에도 그 아름다움을 감상할 수 있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이러한 기회를 놓치지 말고, 이번 <청와대, 밤의 산책> 행사에 참여하여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보세요.
밤의 산책 행사 개요
2023년 6월 8일부터 6월 19일까지 열리는 이번 행사는 저녁 7시반부터 9시반까지 진행되며, 입장은 저녁 9시에 마감됩니다. 행사 장소는 청와대 일원이며, 예약은 5월 26일부터 가능합니다. 무료로 진행되며, 하루에 최대 2,000명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관람 경로와 특별한 공연
밤의 산책 경로에는 대정원, 본관, 관저, 반송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음악 공연도 즐길 수 있습니다. 청와대 야간 관람은 약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되며, 예약은 청와대 국민개방 누리집에서 바코드를 통해 가능하며, 1인당 최대 6매 예약이 가능합니다. 단체 예약은 불가하며, 가족이나 지인 간 양도는 가능하나 부정한 방법은 금지됩니다. 대중교통 이용이 권장되며, 차량 주차장은 마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예약 방법
예약은 청와대 국민개방 누리집(청와대 )에서 가능하며, 예약은 1인당 최대 6매까지 가능합니다.
두 번째 기회 2023 하반기 밤의 산책
2023년 9월 13일부터 2023년 하반기에도 청와대 밤의 산책이 개최됩니다. 이 행사는 예매가 필요하며, 1인당 최대 6매 예약이 가능합니다. 야간개장 기간은 2023년 9월 13일부터 9월 21일까지이며, 시간은 19:30부터 21:30까지입니다. 장소는 청와대 일원이며, 일부 건물은 관람이 제외됩니다.
다양한 공연과 별빛 조명
이 행사에서는 다양한 공연과 별빛 조명을 즐길 수 있습니다. 소정원 공연 프로그램에는 구이임, 김예지, 한지수, 신선호, 리마이더스 등이 참여합니다. 각각의 공연은 다양한 음악 그룹과 프로젝트 그룹으로 구성되어 있어, 음악의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습니다.
예약과 입장 안내
예약은 청와대 국민개방 누리집(메인 )을 통해 가능하며, 1인당 최대 6매 예약이 가능합니다. 입장은 청와대 정문을 통해서 가능하며, 청와대 내부 관람은 1시간에서 1시간 30분 정도 소요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반려동물은 동반 가능하나 내부 관람 공간은 제한되며, 음식물 반입도 제한됩니다. 생수와 텀블러 정도만 허용됩니다.
결론
이번과 하반기의 청와대 밤의 산책 행사를 통해 특별한 순간을 경험해보세요. 대통령의 집무실을 야간에 관람하는 특별한 경험은 여러분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행복한 회사생활을 위한 당신의 월급루팡 도우미" 드림.